본문 바로가기

지름지름

<개봉기>디그니스 NEX-5R 속사 케이스 구입 (Dignis Luz For Sony Nex-5r)

넥오알 구입후 아니다 다를까 악세사리에 먼저 눈이 가기 시작하였습니다.

이것저것 구경하면서 고민하다가 발견한 디그니스 케이스 

컬러 & 디자인 모두 제 취향이여서 낼름 구매를 했습니다.

제품 수령후 저녁 퇴근길에 와이프랑 동네 스타벅스에 들려서 

몇컷 찍어보았습니다. 

패키지는 깔끔한 흰색 박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흰색 넥오알과 박스컷!!!

박스를 오픈하니 왠지 명품필나게 더스트 파우치에 감싸져 있었습니다.

Nex-5r 속사케이스 그리고 손가락에 끼울수 있는 핑거 스트랩

50원짜리는 속사케이스 장착시 나사 조임에 필요하여 디그니스에서 

직접 넣어주네요 ㅎ 이런 배려까지 ㅎㅎ

케이스 장착은 어렵지 않습니다. 바로 장착후 한컷 찍었습니다.

컬러 생각보다 튀지 않고 화이트 넥오알에 완전 잘 어울립니다.

다만 한가지 불편한 점은 플립LCD를 사용할때 LCD를 들어올리기 살짝 불편하네요.

이 점 외에는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합니다.

케이블 연결시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위 사진처럼 케이블 연결 부분을 편하게 제작해주셨습니다.

이 부분이 제가 제일 먼저 디그니스를 선택한 이유중에 하나일겁니다. ^^

메모리 카드를 빼는게 불편하지만 이부분은 모든 속사케이스가 가지고 있는 부분이기에

단점이라고 할수 없을거 같습니다.

 

이 제품 강추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