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지름

<개봉기>레티나맥북프로 알맞춤 노트북 거치대 Rain Design의 mStand


사실 이미 사무실에서 mStand를 4년에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노트북을 들고 출퇴근을 하다보니 

집에서 노트북을 사용시 거치하는거에 대한 아쉬움이 생겨서 

다른 거치대를 추가로 구매하기로 하고 알아보았습니다.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기 떄문에 어느정도 높이가 보장되는 

거치대를 보나보니 기존에 사용하던 mStand와 

Elago L2 Stand 



그리고 Twelvesouth의 HiRise For Macbook 입니다.



몇일 고심끝에 결정한건 기존에 사용하던 mStand 입니다.

국내에는 판매가 되지 않는 제품이라 구매대행이나 

배송대행을 해야하지만 국내에서 재고를 가지고 파는 판매처를 발견하여 

구매를 하였습니다.

주문후 하루만에 도착!

알루미늄 제품이다 보니 제품이 크고 살짝 무겁네요 ㅎㅎ



뒷면에는 mStand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고무패드가 많아서 미끄럼에 대한 걱정은 안해도 될거 같습니다.



박스를 오픈!!!

제일 먼저 보이는 mStand 제작회사인 rain사의 로고가 보이네요.



mStand를 선택하게된 이유는 어느 제품보다 마감 부분에서 제일 깔끔하기 때문입니다.

역시 마감부분은 인정해야겠습니다 ㅎ



애플스러운 깔끔한 디자인 때문에 맥유저들 사이에서 꽤나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충전 케이블을 뒤로 빠질수 있게 지지대 중간에 큰 구멍이 하나 있습니다.

충전 케이블및 기타 긴 케이블 정리도 깔끔하게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바닥 역시 4개의 고무패드로 미끄럼에 대한 걱정을 안하게 만들어놨습니다.



로고 부분에 흔적은 차가운 택배 차량에서 방금 저에게 와서 차가운 가운데 

제가 만지니 습기가 차서 그런겁니다. ㅎㅎ

흡집이 절대 아닙니다. ^^

집에서도 좀 더 편하게 노트북을 거치할수 있게 되었네요.



장점이 충분히 많은 제품이지만 상당히 고가라는거에서 고민을 많이 하였지만.

일단 지르면 편하다는 명언(?)을 몸소 실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