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합정/홍대 맛집]홍대 함박식당 : 맛있는 함박스테이크 가게

간만에 와이프님과 홍대 데이트를 나갔습니다.

어디를 갈까 하다가 간만에 홍대를 가자고 결정을 했습니다.

가는 도중에 먼저 식사부터 하기로 하고 결정한 곳은 

홍대 함박식당.

 

자리에 앉자마자 메뉴판부터 일단 한컷 ㅎㅎ





함박스테이크 전문점이기에 일단 곤따함박과 크림이 들어간 크림함퐁을 주문하였습니다.
생각보다 가격대가 비싸지 않더라구요 
잠시후 음식이 나왔습니다.
곤따함박은 토핑이 선택이 가능합니다. 베이컨,치즈.파인애플,마늘 등등..
제가 선택한 토핑은 파인애플이였습니다.
함박스테이크 소스도 함박식당 특제소스라고 하던데 맛있더군요 
파인애플아래로 계란후라이가 되어있는게 독특하더라구요 ㅎㅎ



크림함퐁입니다.

크림스파게티 소스에 함박스테이크 퐁당 빠져있는 모습이네요.

함박스테이크 고기가 생각보다 육즙도 많았고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가끔 스테이크가 생각날때 가끔 와서 가볍게 먹고 가도 될듯 합니다.

 

메뉴판 한페이지에 자리 잡은 함박스테이크 맛있게 먹는 법입니다.

물론 저도 아래 방법대로 먹었습니다.ㅎㅎ



메뉴 기다리면서 테이블 주변 몇컷 찍어봤습니다. ㅎ